2021/04 3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생의길 유월절

새언약 유월절은 천국을 목적삼고 신앙생활을 하는 성도들에게 매우 중요한 규례 입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 유월절은 예수 그리스도가 제자들과 함께 최후의 만찬을 베푼 날로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이 날을 지켜오고 있다. 그렇다면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고 하셨을까요? 성부시대에 유월절을 세우시고 유월절을 지키라 기념하라 누가 명하셨습니까? 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은 지켜도 되고 안지켜도 되고 그런날이 아닙니다. 중요한 날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그 말씀대로 지켜야 되겠죠? 구약시대 유월절을 영원한 규례로 지키라고 명령하신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는 자가 되..

우리/뉴스 2021.04.21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해야 합니다. 만약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대로 더하거나 뺐다면 어떻게 될까요? 하나님의 말씀에 하나라도 더하면 어떻게 됩니까?재앙들을 받습니다. 하나라도 제하여 버리면 어떻게 됩니까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신다 하셨으니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만약 하나님을 믿고 구원 받기를 바란다면 사람의 생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더하거나 빼서는 안됩니다. ​이 처럼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 중에서 오늘은 안식일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몇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습니까 한 주간의 마지막 날인 일곱째 날입니다. 첫째 날부터 여섯 째 날까지는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날인 일곱째 날에 안식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날을 안식일로..

우리/뉴스 2021.04.07

피를 맑게 해주는 호흡법 '육자결호흡법'

◐피를 맑게 하는 호흡법◑ 피를 맑게 해주면 질병 예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호흡법으로 피를 맑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탁한 피는 우리 건강에 아주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는데요. 탁한 피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심근경색과 뇌졸중을 일으켜서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고 해요 고지혈증을 막으려면 육식 섭취량을 줄이고 채식을 하면서 꾸준한 운동을 해주는 게 좋은데요 40세 이후부터는 매년 1%씩 근육량이 감소한다고 하니 조금이라도 젊을 때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탁한 피는 이렇듯 건강에 매우 안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돈을 들이지 않고 호흡법만으로 피를 맑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피를 맑게 하는 법 3가지 1. 물 마시기 피를 맑..

카테고리 없음 202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