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8

인생에서 꼭 필요한 5가지 끈 ~~ ^^

인생은 끈이다. 사람은 끈을 따라 태어나고, 끈을 따라 맺어지고, 끈이 다하면 끊어진다. 끈은 길이요, 연결망이요, 인연이다. 내가 가지는 좋은 끈이 좋은 인맥, 좋은 인연을 만든다. 인생에서 필요한 5가지 끈을 알아보자. ​ 1. 매끈 까칠한 사람이 되지 마라.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고 모난 돌은 정맞기 쉽다. 세련되게 입고, 밝게 웃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매너 있게 행동하라. 외모가 미끈하고 성품이 매끈한 사람이 되라. 2. 발끈 오기있는 사람이 되라. 실패란 넘어지는 것이 아니라 넘어진 자리에 머무는 것이다. 동트기 전이 가장 어두운 법이니 어려운 순간일수록 오히려 발끈하라! 가슴속에 불덩이 하나쯤 품고 살아라. 3. 화끈 미적지근한 사람이 되지 마라. 누군가 해야 할 일이라면 내가 하고, 언..

일상/받는행복 2021.03.31

토닥토닥 힘내세요~ 당신!

♥♥♥♥♥♥♥♥♥♥♥♥♥♥♥♥♥♥♥♥♥♥♥♥♥♥♥♥♥♥♥♥♥♥♥♥♥♥♥♥♥♥♥♥ 힘내세요! 당신! 당신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에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고단하고 힘들겠지만 용기를 잃지 마세요. 아무리 힘들어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아무리 힘들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인생의 주인공은 당신이니까요.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니까요. 누가 뭐래도 당신 때문에 행복해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누가 뭐래도 당신이 있어 위안이 되고 고마워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누가 뭐래도 당신이 있어 살맛 난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당신이 있어 우리가 사는 세상이 아름다우니까요. 당신은 이 세상에 마지막으로 살아 있어야 할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세상이 필요로 하는 사람이 당신이니까요.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일상/주는사랑 2021.03.29

3월의 끝자락

우리 마음 그대 가슴속으로 사랑의 봄이 왔습니다. 봄소식 전령사 목련화 벌써 낙화 마음에 아쉬움 안고서 내 마음 이별가 잔잔히 밀려오는데 반가운 꽃소식 설레임 봄꽃향기 꽃향기 진한 라일락 보랏빛 예쁜 꽃 봉오리 눈길 가는 곳 초록의 싱그러움 연분홍 화려한 꽃향기 시작의 봄 마음 설레임 찾아오는 봄 꽃향기를 찾는 발걸음 3월의 긑자락 봄빛 향기에 취한 4월의 문 앞에 섰습니다. -임영석- 저는 봄맞이로 분주했던 날이 어느새 지나가고 여름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ㅎㅎ 꽃들이 합창하는 활기찬 4월 되세요^^

일상/주는사랑 2021.03.28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절기의 중요성

하나님의교회 절기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절기는 기념일(축하하거나 기릴 만한 일이 있을 때, 해마다 그 일이 있었던 날을 기억하는 날) 기념일은 특별한 날 입니다. 생일(세상에 태어난 날. 또는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해마다의 그날.) 결혼기념일(결혼한 날을 기념하여 해마다 함께 축하하는 날.) 삼일절(법률 국권 회복을 위해 민족자존의 가치를 드높였던 선열들의 위업을 기리고 1919년의 3ㆍ1 독립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민족의 단결과 애국심을 고취하기 위하여 제정한 국경일. 3월 1일 광복절(우리나라의 광복을 기념하기 위하여 제정한 국경일. 1945년, 우리나라가 일본 제국주의자들에게 빼앗겼던 나라의 주권을 다시 찾은 날, 8월 15일) *내 생일은 나와 내 가족에게 중요한날, 그 외의 사람들..

우리/뉴스 2021.03.24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영생의길 유월절'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명하신 이유는? 영생을 얻게 해서 천국에으로 인도하시기 위함입니다. 아무 이유없이 유월절을 명하신것이 아닙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해방 시켜서 가나안에 들어가게 하실 목적으로 유월절을 주신것 처럼 신약시대에도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해방 시켜서 천국으로 인도하실 목적으로 유월절을 주셨습니다. 그러니까 유월절을 지키면 천국에 가고 유월절을 안지키면 천국 못가는 것입니다. 애굽에 종살이 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유월절을 지키면 애굽에서 해방되는 것이고 유월절을 안지키면 못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유월절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하나님의 뜻데로 유월절을 지킨 성도들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우리/뉴스 2021.03.16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천국가족

지상의 제도는 하늘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중에서 아이들에게 모형을 통해 무엇을 교육합니까? 모형 비행기를 통해서 실제 비행기가 이렇게 생겼다는것을 교육하고 모형 자동차를 통해서 실제 자동차를 이해 시킬 수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하늘가족을 이해할수 있도록 지상에 모형적 가족제도를 두신 것입니다. 이 말씀은 구약시대에 세워주신 성소가 하늘성소의 모형과 그림자 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하늘세계에 있는 하늘 성소를 이해 할 수 있도록 지상세계에 모형과 그림자로써의 지상 성소를 만들어 두신 것입니다. 지상성소는 하늘성소를 알려주는 모형과 그림자의 관계에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이땅에 있는 모든 만물은 하늘에 있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 존재하는 모형과 그림자 입..

우리/뉴스 2021.03.10

하나님의교회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천국 갈 수 있는 귀한 약속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우리를 약속의 자녀라고 합니다. 갈 4:26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하나님의 백성을 누구라고 말했나요? 약속의 자녀 하나님의 백성들이 약속의 자녀인 이유는? 하나님께 특별한 약속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어떤 약속을 받았을까? 요일 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은 영원한 생명 즉 영생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영생을 약속받아야 합니다. 영생을 약속받지 못하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어떤경로를 통해서 백성들에게 영생을 주실까요? 세상의 많은 교회들도 하나님께서 영생을 주신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

우리/뉴스 2021.03.08

꼭 알아야 할 정보! 네이버에서 보낸 메일인지....

꼭 알아야할 정보~~ 네이버에서 보낸 메일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입니다! 좋은 정보라서 퍼 왔습니다^^ 네이버에서 보낸 메일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루비K 입니다. 오늘은 꼭 알아야할 중요한 정보 하나 올립니다. 무심코 클릭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스캠주의보!!!! 네이버 메일함을 열었는데 제 이메일이 휴면 상태로 전 ruby-garden.tistory.com

일상/주는사랑 202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