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5

'홍공작' 꽃말이 좋아요~~^^

이름도 모르고 주워온 아이입니다. 그땐 아주 볼품 없던 아이였죠~~ 그런데 우리집에서 여름 한철 지내고 났는데 이렇게 이뻐 졌어요 ♩♪♬ 네이버 검색 해보니까 이 아이가 홍공작이래요 ㅎㅎ 글쌔 꽃도 피고 열매도 맺힌다고 합니다. 와~~ 잎만 봐도 이렇게 이쁜데 꽃과 열매까지? 오 그날이 기다려집니다. 그런데 홍공작 꽃말이 너무 좋네요 "복있는 사람" 이레요 매일 홍공작 보는것으로 힐링 합니다. 홍공작 키워보세요~~ 검색해보니까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키우기도 어렵지 않아요 ~~

일상/받는행복 2022.08.28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거짓선지자의 정체

예수님께서는 거짓선지자를 삼가라고 말씀 하셨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거짓 선지자의 정체를 깨닫지 못하여 곁모습만 보고 그들을 따르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안식일을 통해 누가 거짓 선지자인지 확실하게 구별해 보자. 먼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거짓 선지자의 모습에 대하여~ 이리는 양의 생명을 해치는 존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선지자로 속아 그들의 영혼을 노략질 당한다. 거짓선지자에 대해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더 알아보자. [마23:13]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거짓 선지자는 우리들이 천국에..

우리/뉴스 2022.08.19

고구마꽃이 피었습니다~

아파트 단지 옆 고구마밭에 나팔꽃 같은 것이 피었네요~ 고구마꽃이 있다는 소리는 들어보긴 했는데 .... 설마~~! 네이버 검색을 해 봤는데 고구마꽃이 맞네요~~ 백년에 한번 볼까 말까한 고구마꽃이 요즘은 여기 저기서 피고 있다는군요 저는 신기해서 바라봤지만 기후온난화로 기온이 올랐기 때문일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귀한 고구마꽃 소식이 그리 반갑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감자꽃도 이쁜데 고구마꽃도 이쁘네요. 고구마꽃이 이왕 피었으니 이쁘게 봐주어야 겠습니다^^

일상/받는행복 2022.08.15

하나님의교회 모세와 예수님(십자가의 의의)

성경에서 모세와 예수님은 그림자와 실체 또는 예언과 예언 성취의 관계에 놓여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을 모세와 같은 선지자라고 에언하였습니다. [신18:17~18]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그들의 말이 옳도다 내가 그들의 형제중에서 너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가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고하리라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주시는 말씀입니다. 여기서 '너와 같은 선지자'는 누구에 대한 예언일까요? 예언의 성취를 신약성경에서 확인해봅시다. [행3:20~22]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 하나님이 영원 전부터 거룩한 선지자의 입을 의탁하여 말씀하신 바 만유를 회복하실 때까지는 하늘이 마땅히 그를 받아 두리라 모세가 말하..

우리/뉴스 2022.08.07

모세의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중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는 두가지 율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구약시대에 주신 모세의 율법이고 다른 하나는 신약시대에 주신 그리스도의 율법 입니다. 모세의 율법은 폐지된 율법이지만 그리스도의 율법은 완성된 율법으로 신약시대에도 지켜야 합니다. [고전9:20 율법 아래 있는 자들에게는 내가 율법 아래 있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율법아래 있는 자들은 당시 모세의 율법을 지켰던 유대인들입니다. 따라서 사도바울이 율법아래 있지 않다고 한 것은 모세의 율법은 지킬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율법 없는 자에게는 내가 율법 없는 자가 아니고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는 자라고 하였습니다. 사도바울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다고 한것은 그리스도의 율법은 지켜야 한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우리도 사도바울처럼 모세의 율법은 안지켜도 되지만 ..

우리/뉴스 2022.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