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받는행복

고구마꽃이 피었습니다~

행복한별이 2022. 8. 15. 21:44

아파트 단지 옆 고구마밭에 나팔꽃 같은 것이 피었네요~

고구마꽃이 있다는 소리는 들어보긴 했는데 .... 설마~~!

네이버 검색을 해 봤는데 고구마꽃이 맞네요~~

백년에 한번 볼까 말까한 고구마꽃이 요즘은 여기 저기서 피고 있다는군요 

저는 신기해서 바라봤지만  기후온난화로 기온이 올랐기 때문일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귀한 고구마꽃 소식이 그리 반갑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감자꽃도 이쁜데 고구마꽃도 이쁘네요. 고구마꽃이 이왕 피었으니 이쁘게 봐주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