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5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영혼은 존재한다'

성경에는 우리 영혼이 육체를 떠나서도 존재하며 장차 영원한 세계에서 누릴 영적 삶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을 알려면 .... 먼저 하나님께서 사람을 어떻게 창조하셨는지 알아보면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 하실때 흙과 생기를 지으셨습니다. [창2:7]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여기서 흙은 육체를 생기는 영혼을 의미합니다. 살아 있는 사람은 육체와 영혼이 결합된 상태 입니다. 흙(육체)+생기(영혼)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어떻게 될까요? 사람이 죽으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신(영혼)은 하늘의 하나님께로 돌아가고 흙(육체)는 땅으로 돌아가 썩어 없어 집니다. 육체의 죽음은? 육체와 영혼의 분리를 가리키는 것이..

우리/뉴스 2022.04.25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대성회·부활절 대성회 등 거행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15일 ‘유월절 대성회’를 갖고 전쟁과 감염병, 경제난, 기후위기 등으로 고통을 겪는 지구촌 가족들에게 진정한 평화와 행복이 깃 www.seoul.co.kr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허락하신 가장 위대한 선물”이라면서 “모든 사람이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귀중한 축복을 함께 받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 3만매, 성금 2억 3000만원을 기탁해 취약계층의 생계와 의료를 지원하고, 인도, 몽골, 가나 등에 방역물품과 성금, 식료품, 생필품을 긴급 조달하는 등 ‘이웃 사랑’ 행보를 이어왔다..

우리/감동 2022.04.18

봄이 에요~~

봄비가 내리네요~~ 내일까지 내린다 합니다. 해마다 느끼지만 봄은 참 새로운것 같아요~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참 예쁜 꽃들이 참 많아요 이름도 다양하구요~~ 새로운 꽃들이 피고지고 피고지고 하네요~~ 아침에는 비가 올것같이 흐리더니 오후에 결국 소나기가 내립니다. 길옆에 나무를 하트로 잘랐네요~ 기술이 아주 좋아요 어제까지는 꽃비가 내리더니 오늘부터는 진짜 봄비가 내려요~~ 엘로힘 하나님께서 세상위에 세우신 이 세상은 참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오늘도 예뿐꽃 예쁜경치 볼수 있어서 감사한 하루였습니다~ ^^

일상/받는행복 2022.04.13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되야 하는 이유"

사람이 태어나면 출생신고를 하고 호적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마친가지로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태어나면 하늘나라의 호적이라고 할 수 있는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다. [눅 10:17~20] 칠십인이 기뻐 돌아와 가로되 주여 주의 이름으로 귀신들도 우리에게 항복하더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단이 하늘로서 번개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예수님께서는 귀신들이 항복하는 것보다 무엇을 더 기뻐하라고 하셨나?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 으로 기뻐하라고 하셨다. 하늘 생명책이 이름이 기록 된..

우리/뉴스 2022.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