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11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우리의 죄는?'

기독교인들은 인류인생들이 모두 죄인이라고는 하는데 이해가 가질 않는다. 왜 죄인이라고 할까?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 봐야 겠다. 사람이 죽는 이유는 죄의 값으로 죽는다고 했다. 우리가 하늘에서 지은 죄는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사53:4~5]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서 하나님에게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그는 예수님이다.... 우리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담당 시키셨다. 예수님께서 담당하신 죄는 무엇인가? [마27:35~37] 저희가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은후에 그 옷을 제비 뽑아..

우리/뉴스 2022.03.28

터어키도라지 (리시안서스)

터엉키도라지,리시안서스를 선물 받아서 감사합니다. 꽃을 보면 마음이 예뻐지는것 같아 감사합니다. 꽃병이 없어서 쓰지않던 텀블러에 비닐 봉지를 넣어서 물을 담았더니 꽃병 대신으로 사용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하루를 돌아보면 감사할일이 너무 많네요. 그래서 감사합니다. 리시안서스의 꽃말은 변치 않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잇님들 오늘밤도 편한밤 되시고 활기찬 한주 시작 하시길 바래요~~ ^^

일상/받는행복 2022.03.28

봄비가 왔어요~~~

며칠전 봄비가 왔지요? 와~~~ 봄비가 온후 땅 속에서 아름다운 생명체들이 솟아나고 있어요~~ 이름은 다 몰라요... 아는것은 냉이꽃, 쑥, 할미꽃뿐 입니다. 땅속에서 잠자던 생명들이 단비를 머금으니까 아름다운 모습으로 싹을 틔우는 군요... 우리 영혼도 성령의 단비를 받으면 아름다운 하늘 자녀의 모습으로 거듭 나겠죠? 우리 영혼은 성령의 단비를 어떻게 받을까요? 성경에 보면 늦은비 성령을 받는 조건에 대해서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령받는 조건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이해하고 영접하는 것입니다] 성자시대에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영접했을 때 이른 비 성령을 주셨듯 성령시대에도 육체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하고 새 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아야 늦은 비 성령을..

일상/받는행복 2022.03.17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인치는 사명에 대해서 두번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 예수님과 한몸 ▶ 하나님의 인을 받게 됨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무엇일까?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우리가 예수님과 한 몸을 이루어 하나님의 인을 받는 진리 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하는 이유는? 재앙을 면하고 구원받기 위함이다. [계7:1~3] 이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이 말씀은 ..

우리/뉴스 2022.03.15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인치는 사명에 대해서'

성경은 이 세상에 큰 환난이 임할 것을 예언하고 있다. 우리는 그 환난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하나님의 인을 받는 길 밖에 없다. 먼저 인치는 사업이 언제부터 시작 되는지 .... [계7:1]이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것 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인치는 사업이 시작 되기 직전 네 천사가 무엇을 하였나? 땅 사방의 바람을 붙잡음 땅의 사방의 바람이 중지된 후에 인치는 사업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렇다면 땅 사방의 바람은 무엇일까? 바람은 전쟁 [렘4:11~12] 그 때에 백성과 예루살렘에 이를 자 있어서 뜨거운 바람이 광야 자신에서 내 딸 백성에게 불어온다 하리라... 이보다 더 강한 바람이 나를 위하여 오리니 이..

우리/뉴스 2022.03.14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십계명의 첫째 계명'나 외에 다른신을 섬기지 말라'

하나님께서 십계명을 허락하실때, 첫째 계명으로 '나 외에 다른신을 섬기지 말라'는 말씀을 주셨다. 그렇다면....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 말씀은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 할대 다른 신을 섬기지 않고 하나님만을 섬길 수 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말씀 하신 첫째 계명은 어떻게 지킬수 있을까? 성경에는 마음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했다고 하나님께 인정 받은 사람이 기록되어 있다. 우리도 그 사람처럼만 행하면 하나님께 동일한 증거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이 말씀은 요시야가 마음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첫째 계명을 준행 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요시야는 무엇을 했기에 첫째 계명을 준행 했다고 성경이..

우리/뉴스 2022.03.09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과 하늘가족을 알려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마태복음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고린도후서 6:17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 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갈라디아서 4:31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우리에게 천국가족을 알려주신 안상홍님께 감사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계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형제자매님들이 계셔서 감사합니다. 하늘고향 하늘가족들이 기쁘게 함께 갈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우리/뉴스 2022.03.05

피자 헛 '씬 메가더블세트'

오늘은 저녁 생각이 없다가 밤 늦은 시간에 '급' 피자가 먹고 싶어져서 요기요에서 피자를 찾아보니까 다 영업 종료가 되었구요 피자헛은 아직 영업을 하는 군요 마침 25900원 이상 7000원 할인이라는 내용에 신 메가더블세트를 주문 했지요. 방문 포장은 19900원 이지만 배달은 31800원 .... 엄청 차이가 나는 군요ㅜㅜ 그래도 7000원 할인에 배달비 4000원 물고 주문을 했어요 할인을 받아도 29800원 이네요. 도우가 참 얇죠? 토핑 추가를 하면 더 맛있을 수 있겠어요 저는 도우가 얇아서 좋은데 잇님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다시 주문 한다면 토핑은 마구마구 추가 할것 같아요 ~~ 늦은 시간 먹는건 오늘 까지만 ㅎㅎ 잇님들은 밤 늦게 드시지 마세요~ ^^

요리/맛집 202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