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5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②

오늘은 다윗왕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알아볼수 있는 증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이사야 55장 3절 」 우리 영혼은 살리는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입니다. 따라서 다윗왕이신 그리스도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져 오셔야 합니다.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1 영원한 언약은 피로세워진 언약입니다. 신약시대 영원한 언약의 피는 예수님의 피 ▶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 ▶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새언약 ▶ 영원한 언약 즉 새언약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새언약 유월절 입니다~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새언약 이라고 하셨고 유월절 먹기를 원하..

우리/뉴스 2021.08.24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해 보니까 성경은 깊고 오묘한 비밀이 가득 하더라고요~ 그 중 다윗의 생애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서 재림예수님에대해 알아볼까요? 말일에 하나님의 은총을 받기 위해서는 누구를 찾아야 합니까? 다윗왕 이죠. 하나님의 은총에는 당연히 구원도 포함 됩니다. 구원받지 못하면 하나님의 은총을 받았다고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에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찾아야 하는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호세아서는 다윗왕이 죽은지 250년이 지나서 기록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찾아야 할 다윗은 구약시대 이스라엘 땅에 살았던 다윗왕이 아니라 말일에 등장하는 다윗입니다. 그렇다면 예언속의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성경 예언의 다윗왕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데 2천년전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이 예수님..

우리/뉴스 2021.08.22

파란봉투, 재활용봉투 ,야채봉투,

오늘은 자취한지 한달된 딸 집에 갔어요. 마침 조카도 전역했고 해서 딸 집에서 만나서 맛있는거 먹기로 했지요. 아점은 삼겹살로 하기로 했어요, 앞치마가 없는 관계로 파란 야채봉투로 대신 했답니다. 전역한 조카가 삼겹살을 굽고 있네요 ㅎ 상도 없어서 이사할때 쓰는 구르마에 파란비닐봉지 쒸워서 대신 했는데 그럴듯 하죠? 다 먹고 김치볶음밥으로 마무리 했구요~~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백화점가서 쇼핑하고 있는데 군대에 있는 울 울아들 (군인아저씨) 10만원을 보내 주었습니다 대성이 전역했는데 맛있는거 사주라고요 ♩♪♬~ 제동생, 전역한 조카, 저하고 울딸, 4명이서 고깃집으로 갔는데 분위기 좋고요.~~ 그러나 못먹었습니다.ㅜㅜ 코로나 4단계로 4명이서 같은 같은 집에서 산다는 증명이 되야 한다고 합니다. 할수 ..

일상/받는행복 2021.08.15

친구초대 , 커피한잔

예전에 선물받은 커피잔이에요~ 그릇은 유행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낡을때까지 뽕을 뽑는 스타일이에요. 특히 이 찻잔은 장식용으로 있었던거구요. 친구 초대? ㅋㅋ 아니 그냥 불렀어요 . 차 한잔 하고 싶어서요 ㅎ 친구가 커피잔 보고 감동을 하는 거에요 이쁜잔에 주냐고요~ 제가 더 고마웠지요 ㅎ 오래된 건데 이쁘다고 해줘서요~ 다시 보니 이쁘네요 ~ 내일도 비가 온다고 하네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에어컨 아래에서 따뜻한 차 한잔 하세요^^

일상/주는사랑 2021.08.02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누구를 증거한 책인가?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읽고 있습니다. 도덕적 교훈을 얻기 위해서... 이스라엘 역사를 연구하기 위해서.... 성경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는 어떤 목적으로 인류에게 성경을 주셨을까요? 이것이 하나님게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가장 큰 목적입니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구원자를 온전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당신이 구원자라고 증거하셨을까요? 그리고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무엇으로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사실을 증거했을까요? 먼저 예수님이 경우를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날, 엠마오로 가던 두 제자는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예수님께서는 성경으로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증거하셨습니다. 사도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무엇을 가지고 예수님께서 구원자라고..

우리/뉴스 2021.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