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는사랑

친구초대 , 커피한잔

행복한별이 2021. 8. 2. 22:31

예전에 선물받은 커피잔이에요~ 

그릇은 유행이 있다고 하던데.... 

저는 낡을때까지 뽕을 뽑는 스타일이에요.

특히 이 찻잔은 장식용으로 있었던거구요. 

친구 초대? ㅋㅋ 아니 그냥 불렀어요 . 차 한잔 하고 싶어서요 ㅎ

친구가 커피잔 보고 감동을 하는 거에요 

이쁜잔에 주냐고요~ 제가 더 고마웠지요 ㅎ 

오래된 건데 이쁘다고 해줘서요~ 다시 보니 이쁘네요 ~

내일도 비가 온다고 하네요~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에어컨 아래에서 따뜻한 차 한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