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

하내리 카페

행복한별이 2022. 5. 16. 22:03

하내리카페로 들어가는 주차장입니다.

카페에 들어서면 예쁜 글귀가 보이네요~~

주문 하면서 옆을 보니.... 예뻐요~~ 

저는 이 자리에 앉았어요 

카페장께서 꽂아 놓은 들꽃도 참 예쁘네요.

카페에서 본 바깥풍경입니다.

밖으로 나와 보니 ....테이크아웃해서  마셔도 참 좋겠네요 

강도 흐르고 있어요~

다음엔 이자리에서 마셔야징 ㅎㅎ

바로 요 자리 ㅋㅋ

ㅏ로 요 자리

뒤로 돌아보니 운동 기구들도 있네요 ~~ 

맨발로 지나가도 좋을 자갈길이네요 ~~ 

 

 

네이버 지도

카페 하내리

map.naver.com

문경읍 지나는 길에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