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받는행복

티바 두마리치킨 저는 '치즈 스노우 & 고마간'~~

행복한별이 2020. 10. 11. 00:04

티바 두마리치킨 모델이 바뀌었네요~ 트롯으로 유명한 임영웅씨네요 !

오늘 시킨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치즈스노우 & NEW 고마간.그리고 치즈볼~~ ♩♪♬

티바 두마리 고마간= (고추,마늘,간장)

매콤한 청양고추와 생마늘의 알싸함이 가득한 맵짠 고추마늘간장치킨 입니다.

단골되서 그런가요? 

직접 찾으러 갔더니

크리미 양파드레싱을 써비스로 주셨답니다.

양파드레싱이 참 맛있었어요.

오늘도 맛있는거 먹어 행복한 하루 였답니다. 

이 살들은 어쩔려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