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

오늘족발 점촌점

행복한별이 2024. 1. 4. 23:57

신랑이 보쌈이 먹고 싶다네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를 시킬까 '요기요'둘러보다가 오늘족발 점촌점에 보쌈을 시켰습니다.

배달이 왔는데 족발이 온것입니다. @@ 

알고보니 제가 클릭을 잘못하여 족발을 시켰네요 ㅜㅜ

그런데 맛이 참 좋았어요 오늘 최고로 잘 시켰네요... 

막국수도 새콤달콤 쫄깃하고 김치도 보쌈김치처럼 살아있고 무말랭이무침도 맛있는데 많이 주셔서 내일 아침 밥 반찬으로 먹으면 좋겠네요 ㅎㅎ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