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절기를 소중히 지킵니다.
성도들이 하나님의절기와 예언을 공부하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단순히 하나님의절기만 지키기 위함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절기와 예언을 통해 이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신부(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깨닫기 위함입니다.
지금부터 하나님의 절기를 살펴봅시다.
하나님의 절기는
1차 무교절(유월절,무교절)
2차 칠칠절(초실절 칠칠절),
3차 초막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 이 있어요
그래서 3차 7개 절기라고 부르죠.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지키라 하신 절기는 모세의 행적을 따라 제정해 주셨는데요.
3차의 7개 절기는 출애굽 당시부터 성막을 세우기까지 1년동안 걸었던 모세의 행적을 따라 정해졌습니다.
이러한 모세의 행적은 단순히 지나간 역사가 아니라 신약시대 예수님의 행적을 알려주는 예언인것입니다.
[신명기 18장 18~19절]
내가 그들의 형제중에 너(모세)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 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고하리라
하나님께서는 장차 모세와 같은 선지자를 일으키신다고 하셨는데 이 예언이 누구로 성취되었을까요? 예수님입니다
[사도행전3장 20~24절]
또 주께서 너희를 위하여 예정하신 그리스도 곧 예수를 보내시리니...모세가 말하되 주 하나님이 너희를 위하여 너희 형제가운데서 나 같은 선지자 하나를세울 것이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그 모든 말씀을 들을 것이라 ....
성경은 구약의 모세와 신약의 예수님이 그림자와 실체의 관계에 놓여 있음을 증거하고 있어요
그러므로 각 절기에 나타난 구약시대 모세의 행적은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초림때로부터 재림하실 때까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과정을 미리 보여주시는 그림자요 예언인것입니다.
다음시간에는 그림자인 모세의 행적을 성경으로 확인해보면서 실체인 예수님이 행적을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