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

남대문 시장 이가네 호떡

행복한별이 2023. 1. 25. 23:19

남대문 시장에 도착 하였습니다. 

쇼핑을 잘 하기 위해서는 먼저 먹고 시작해야 겠죠? ㅎㅎ

길거리음식 떡볶기도 있고 핫바도 있고 하지만 이가네 호떡으로 줄을 섰습니다. 

메뉴를 고를 차례입니다. 

치즈는 자주먹으니까 치즈호떡 패스

불고기호떡은 왠지 느끼할것 같아 패스 

팥호떡은 ... 그냥 패스

저는 야채호떡이 좋을것 같네요 

동생은 호떡하면 꿀이지 하면서 꿀호떡을 골랐습니다.

완전 업그레이드된 호떡이네요~~!

야채호떡 ~~

잡채가 들었구요 양파의 달달한 맛이 아주 맛나네요 

이 추운 날씨에도 줄을 서는 이유가 있었네요 ~~

안경집에 들러서 두시간 정도 안경을 골라 맞추고 이제 용산에 올딧세 카페 갈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