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뉴스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유월절의 참 의미"

행복한별이 2022. 7. 18. 21:53

유월절 ; 넘을 유, 건널 월,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입니다.

구약시대에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에서 430년간의 종살이에서 해방되어 40년 광야생활을 거쳐서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간 역사가 있었어요.

​이러한 역사는 신약시대에 성도들이 죄악 세상에서 해방되어 믿음의 광야를 거쳐서 하늘 가나안인 천국에 들어갈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약속의 땅 가나안에 입성하기 까지 유월절을 단 세번 지켰습니다.
이 역사는 예수님으로부터 세상끝날까지 신약시대에도 단 세번 유월절이 등장할 것에 대한 예언인것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유월절은 하늘 가나안인 천국에 가기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진리 입니다.

♥최초에 등장한 유월절과 그 예언 성취♥

구약시대 출애굽하던 첫 해 모세의 인도하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유월절을 처음 지키고 애굽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이 예언은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구약시대에 유월절을 지키고 애굽에서 해방되어 광야로 나섰던 역사는 신약시대 성도들이  새언약 유월절 지키고 죄악세상에서 해방되어 믿음의 광야로 나서는 것으로 성취 됩니다.

 

♥두번째 지킨 유월절♥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생활 제 2년에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이 예언은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이어진 사도시대에 지킬 유월절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처럼 출애굽 후 제 2년에 지킨 유월절은 예수님 이후 이어진 사도시대에 유월절을 지켜짐으로 성취가 되었습니다.

 

 

♥약속의 땅 가나안에 입성하기 전에 지킨 유월절♥

이스라엘 백성들은 출애굽 후 2년 유월절을 지키고 가나안 들어가기 전까지 오랬동안 즉 한번도 유월절을 지킨 일이 없었습니다.

이 예언은 신약시대에 교회의 역사에서 사도시대 이후 종교암흑세기 동안 유월절을 지키지 못함으로 광야생활 예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완전히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그 후 1600년 동안 이 지상에서는 아무도 유월절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출애굽 후 광야에서 유월절을 한번 지키고 약속의 땅 가나안 입성하기 전까지 지키지 못했던 것처럼 ,

신약시대에도 종교암흑세기로 1600년 동안 이 지상에서는 아무도 유월절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신약시대에 교회의 역사에서 사도시대 이후 종교암흑세기 동안 유월절을 지키지 못함으로 광야생활 예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 유월절 포도주

 

오직 하나님께서만 허락해 주실 새언약 유월절을 성경의 예언따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찾아주시고 지키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찾아주신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 시대에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이 다시 회복시켜주신 것은 믿음의 광야생활을 끝내고 곧 하늘 가나안으로 들어가게 될것을 알려주는 것 입니다.

이러한 예언을 깨닫고 이 시대를 분별하여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찾아주신 새언약 유월절 지켜서 함께 천국가나안 꼭 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