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받는행복

부추 부침개

행복한별이 2022. 6. 6. 21:27

오늘은 현충일.... 

티비에서는 대통령께서 영부인과 현충원에 방문한 내용이 방영이 되고 있는데 .... 

띵동~~~~ ♩♪♬

옆동에 사시는 어르신께서 부추부침개를 했다고 먹어보라고 주시고 바람같이 왔다가 바람같이 가셨네요 ~~ㅎㅎ

부침개도 예쁘게 썰으셔서 쟁반에 호일로 싸고 담아 오셨네요! 

오~~~ 감동입니다. 

호박이랑 부추랑 넣고 만든 부침개인데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부침개었어요 ㅎㅎ 

저도 호박넣고 만들어 봐야 겠어요 ^^

오늘 비오는날 아점으로 부침개 딱 이었어요 

오늘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입니다~~ 

저도 내일은 뭐라도 해서 갖다 드려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