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받는행복

'무말랭이와 짱아찌'선물받았어요^^

행복한별이 2022. 3. 2. 00:07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다니는 언니집에 놀러 갔어요~

무 말랭이 만들었다고 통에 담아 주면서 짱아찌는 집에 가서 무쳐먹으라고 한봉지 주네요 

근데 무말랭이가 양념이 아주 잘 되었어요 

짜지도 않고 간도 맛있게 아주 잘 되었어요 우리 언니는 진짜 실력자네요 ㅎ

진짜 진짜 맛있어요~~

1,짱아찌 반찬거리 선물 받아서 감사합니다.

2,무말랭이 반찬 접시에 담기만 해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받는 사랑으로 행복 했지만 내일은 주는 사랑도 꼭 실천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