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레시피

명태껍질 튀각 맛있게 먹는 방법 ^^

행복한별이 2021. 2. 8. 23:47

명태껍질은 20년전 경상도에 와서 처음 먹어본 반찬이었는데요. 

그때 ... 정말 맛있었어요. 

이번에 친구의 추천으로 동일식품에서 나온 콜라겐이 풍부한 명태껍질 튀각을 먹어 보게 되었어요~

현재 인터넷으로 저렴하더라고요 

소화흡수가 잘 되는 저분자 콜라겐인 어류콜라겐은 명태껍질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명태껍질튀각 맛있게 먹는 방법이네요 ㅎ

저는 영양간식 밥반찬으로 먹었는데요 영양간식으로 더 먹는 것 같아요 ㅎㅎ

설탕맛은 별로 없고 맛소금맛 납니다. 

짜지 않고 간식으로 계속 먹게 되네요

명태껍질튀각 맛있게 먹는 방법~

울 딸님은 친구집에 갈때 지퍼백에 담아 가지고 가서 친구랑 같이 얘기 하면서 간식으로 먹어요

처음 보는 사람은 "이걸 어떻게 먹어?" ..... 

하더니 어느새 손은 명태껍질로 가 있더라고요. 

은근 중독성 있어요. 조심해야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