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레시피

한닢쿡 한닢육수 동전육수 추천

행복한별이 2023. 12. 19. 22:31

요즘 유행하는 동전육수를 사려고 쿠팡에 들어갔는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지인이 한닢쿡 동전육수 추천해주어서 그중에 한닢육수를 샀습니다.

한닢육수는 18가지 자연재료라고 하네요

봉투안에 20알이 들었구요

.개별포장이라 오래두고 먹을수 있겠어요.

휴대용으로도 괜찮구요. 

한닢육수 사용법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 

냄비에 물을 350cc 붓고 한닢육수를 넣어 끓이면 맛있는 육수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육수 한알 동전 한닢을 닮았네요. 

떡국을 끓였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젠 밥이 없을때 라면이 아니라 떡국을 끓일것 같네요 ㅎㅎ 

한닢육수를 봉지째 부수면 잘 부서진다고 한닢육수 가루로 나물무침을 하면 맛있다고 해서 시래기생콩가루찜을 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저처럼 요리가 조금 부족하신분들에게는  한닢육수가 정말 간편하고 여러가지 요리를 응용해서 손쉽게 만들수 있겠네요~~ 

동전 육수 개발하신분 정말 감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