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뉴스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믿음을 갖어야 하는 이유

행복한별이 2023. 11. 9. 00:53

하나님의교회에서 믿음을 갖어야 하는 이유는 지상에서 하나님의교회만 말씀대로 행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말씀을 갖어야 지킬수 있는 믿음이 생겨나는것 입니다.

 

먼저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결과와 말씀을 버린 결과를 살펴봅시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 즉 더하지도 말고 빼지도 말고 지키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지킨 결과와 불순종하여 말씀을 버린 결과를 살펴봅시다.

지켜 행하면 복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우리가 복을 받기를 바라는 것이 우리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마음입니다. 

반대로 불순종하면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봅시다.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여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이 모든 저주가 네게 임하고 네게 미칠 것이니....네가 들어와도 저주를 받고 나가도 저주를 받으리라
[신명기28장15~19]

불순종하면 축복과 반대 개념이네요. 저주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말씀에 순종하여 복을 받은 아브라함의 행적을 살펴봅시다.

여호와께서 이삭에게 나타나 가라사대 애굽으로 내려가지말고 내가 네게 지시하는 땅에 거하라 이 땅에 유하면 내가 너와함게 있어 네게 복을 주고 내가 이 모든 땅을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라 내가 네아비 아브라함에게 맹세한것을 이루어 네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케하며 이 모든 땅을 네 자손에게 주리니 네 자손을 인하여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이는 아브라함이 내 말을 순종하고 내 명령과 내 계명과 내 유례와 내 법도를 지켰음이니라 하시니라 
[창세기26장2~5절]

아브라함은 말씀에 순종하여 아들인 이삭이 복을 받았고 아브하함 자신은 믿음의 조상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말씀에 불순종 했던 사울에대해서도 보겠습니다. 

사무엘상15장1절~ 하나님께서는 아말렉이 이스라엘에 행한 일을 추억하시며 아말렉을 쳐서 모두 진멸하라는 말씀을 주셨지만

사무엘상15장15절~ 사울은 자기 생각으로 판단하여 불순종하였습니다.

사무엘상15장10절~하나님께서는 사울을 왕삼으신것을 후회하신다 하셨고

사무엘상15장17절~ 여호와께서 사울을 버리시고 왕이 되지 못하게 하셨습니다.

이런 역사는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 겠죠?

태초에 말씀=하나님=육신으로 오심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려고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영생 얻을수 있는 진리들을 세워주시고 올리워 가셧습니다.

내가 오늘날 천지를 불러서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사망저주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
[신명기 30장19절~20절]

안상홍님께서 주신 생명을 택하면 구체적으로 어떤 축복을 받게 될까요?

세세토록 왕노릇하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세세토록 왕노릇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는 자들이겠죠?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된지라... 속히 될일을 보이시려고....
내가 속히 오리니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복이 있으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22장6~7절]

말씀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영생의 복을 받으라고 알려주신 하나님의 규례 모두 지켜서 하늘나라에서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