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감동

하나님의교회 거리정화 봉사활동

행복한별이 2023. 8. 29. 00:49

지난 일요일에 하나님의교회 학생과 학부모들이 거리정화 봉사활동이 있었어요.

저는 해당 사항이 없지만 잠깐 합류를 했었답니다.

그런데 쓰레기가 엄청나네요 ㅜㅜ

특히 담배꽁초가 1위 였구요

2위는 음료수병 컵 등이었어요.

01234567

사람들 많이 다니는 문화의 거리인데요 

날씨가 더워서인가 쓰레기가 그냥 막 버려져 있네요ㅜㅜ

우리 하나님의교회 학생들 지나간 자리를 보니까 쓰레기가 맑끔히 치워져 있어요 ~~^^

저 꽉찬 쓰레기 봉투좀 보세요 ~~ 

거의 한봉지씩 가득가득 채웠네요 ㅎ

아주 집중해서 담배꽁초 쓰레기를 담고 있는 저 학생은 누구일까요? 

형따라 왔다고 하네요 ㅎㅎ

아유 귀여워라~~~ 

저도 잠깐 쓰레기를 주웠는데 꽤 많이 주웠쬬? ㅎㅎ 

담배를 피우시는분들께서는 담배 에티켓을 지키셨으면 참 좋겠습니다.

그리고 담배를 만들어서 파시는 분들에게도 부탁 드리고 싶은 부분은 담배케이스에 보지도 않는 경고문만 적을것이 아니라 담배에티켓좀 적어 주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