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들을 모으는 초막절의 예언 성취는 영적 추수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마지막 영적 추수는 누가 시작 할까요? 바로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하십니다.
마태복음24장30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게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누가 와서 택하신 백성 곧 알곡들을 모으신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재림예수님께서 나타나시지 아니하시면 마지막 추수가 시작 될수 없고 초막절의 예언도 성취 될수 없습니다
마지막 시대에는 반드시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알곡들을 모으는 역사가 있어야 하고 그 후에야 알곡을 천국 곳간에 넣는 일이 있게 됩니다.
이러한 에언이 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 누구일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예언 따라 오셔서 시온을 친히 건설하시고 택하신 백성을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모아 주셨습니다.
초막절 예언을 살펴봤을때 마지막 영적 추수 즉 영적 성전건축은 아버지께서 시작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마지막 영적 성전 건축을 완성하는 것일까요?
시작은 아버지께서 하셨지만 다 끝내시지 않으시고 하늘로 올리워 가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 성전 건축을 완성하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 영적 성전 건축을 어떻게 완수 할수 있을까요? 우리의 힘만으로 이룰수 있을까요?
우리의 힘으로는 안되죠. 마지막 성전 건축은 사람의 힘이나 능력으로 할 수 없고 오직 성령의 힘으로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백성들이 바벨론에서 해방되어 돌아와 성전을 건축할 때 이 뜻을 분명하게 밝히셨습니다.
스가랴4장6
그가 내게 이르러 가로되 여호와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신 으로 되느니라
당시 스룹바벨이 하고 있었던 일은 무었일까요? 바로 성전건축입니다.
스가랴4장9절
스룹바렐의 손이 이전 곧 성전의 지대를 놓았은즉 그 손이 또한 그것을 마치리라
스가랴 당시 육적 바벨론에서 해방된 이스라엘백성이 성전을 건축하는 역사는 이 마지막 시대에 영적 바벨론에 해방된 우리가 행할 영적 성전건축을 미리 보여준 모형입니다. 띠라서 스가랴 4정6절의 말씀은 스가랴 당시에만 해방된 말씀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 마지막 시대에 우리가 해야 할 영적 성전건축이 오직 성령의 힘으로 완성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온 세상에서 알곡을 모으는 마지막 시대에 추수를 위해 우리는 반드시 늦은비 성령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면 마지막 시대 우리가 어떻게 해야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을까요?
여기서 초막절에 내혀질 비는 무엇을 의마할까요? 초막절에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보면 성령임을 알수 있습니다.
스가랴14장에서는 초막절에 비를 내려 주시겠다로 하였는데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에 생수와 같은 성령을 주신다로 하셨습니다.
따라서 스가랴 14장에서 초막절에 내리실 그 비는 성령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초막절을 지키러 어디로 올라가야 비를 얻는다고 하였습니다까? 예루살렘입니다.
예루살렘으로 나아가지 않으면 비 즉 성령을 받지 못한다고 예언하였습니다
또한 예루살렘으로 나아가지 아니한 자들은 재앙을 받을 것이라고도 하였습니다.
스가랴14장16절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만민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할 것인즉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들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그러므로 초막절로 예언된 마지막 추수때에 영적 바벨론에서 해방되어 시온으로 돌아온 우리는 성령를 받기 위해서 스가랴 선지자의 예언대로 반드시 예루살렘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러면 여기서 예루살렘은 누구를 표상 하는 걸까요?
바로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십니다. 왜냐하면 이 예루살렘은 생수가 솟아나는 예루살렘 으로서 땅의 예루살렘이 아니라 하늘 예루살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시대에 반드시 생수의 근원이신 하늘 어머니께 나아가야 늦은비 성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하늘 어어머니께서 마지막 영적 성전 건축을 완성하신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하늘 아버지께서는 우리에게 하늘 어머니를 증거해 주셨고 지금 이 순간도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며 성령의 축복을 주시며 마지막 복음을 완성시키고 계십니다.
초막절의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 우리가 꼭 알아야 할 두가지 문제를 다시 정리해 보면
첫째 마지막 성전 건축 즉 마지막 영적 추수를 시작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야 한다.
둘째 마지막 성전 건축을 완공하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늦은비 성령을 허락해 주시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께 나아가야 한다.
하나님의 자녀들에겐 하나님의 절기가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