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

부산 한다솥 서면맛집

행복한별이 2023. 7. 4. 22:32

부산에 친구집에 놀러갔었어요 

친구가 추천하는 맛집인데요 부산 한다솥 서면점입니다. 

차를 타고 멋진 건물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색색의 우산이 보이는 곳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갔어요 

한다솥 서면점입니다. 

내부가 엄청 깔끔하네요.

기다리는 동안 손님들이 많아서 없는 쪽으로 찍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정갈한 반찬들입니다~~~

 

연근조림이 제일 맛있었구요 

곱배기로 한번더 리필 부탁 드렸더니 갖다 주시더라고요 ㅎ

 

제가 시킨 전복 솥밥 입니다.

평상시 돌솥밥처럼 덜어서 비벼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숭늉 하려고 누룽지에 물 부어놓았었는데 아~~ 이건 구수한 누룽이 물이 아니네요 ㅜㅜ

다음에 또 먹는다면 누룽이 포기하고 그냥 솥에 누룽지째 비벼먹는게 좋겠어요~

 

네이버 지도

한다솥 서면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