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뉴스

[하나님의교회 설교] 유언으로 남겨주신 언약

행복한별이 2023. 2. 13. 22:27

예수님께서 언약의 사자의 사명으로 이 땅에 오셔서 세우신 언약은 새 언약입니다.

그러나 예수님 올리우신후 예수님께서 세우신 언약이 사단마귀에 의해 다 변개되고 없어지게 되었어요. 

 

단7:25가 장차 말고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것이며 ...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대적하는 그는 마귀입니다. 

마귀는 때(하나님의절기)와 법(십계명) 변개 한다고 예언되어 있어요.

 

다니엘 7장의 예언과 같이 마귀에 의해 사라질 것을 이미 아셨기에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기 전에 새 언약 지킬 것을 유언으로 남겨 놓으셨습니다.

하나님의 참된 백성들이라면 끝까지 언약을 지키라는 뜻입니다.

 

히 9:15~17 (언약의 사자로 이땅에 오신 예수님)는 새언약의 중보니 ....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영원한 기업의 약속 은 하늘 나라 들어갈 수 있는 중요한 열쇠 키 입니다.

예수님께서 지키라고 주신 새언약 지켜야만 천국에 들어 갈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유언(언약) 지키라고 정해놓고 올리우셨음에도 세상은 언약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해서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새언약을 믿지 못하고 받아드리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할수가 없습니다. 

 

히 8:7~8 .새언약 을 지키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세워놓으신 새언약을 지킴으로 

예수그리스도는 우리의 하나님이 되고 우리는 그의 참 백성이 될 수 있고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수 있는것입니다.

오늘날 다시 이 땅에 새언약을 가지고 임하신 재림 예수님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 회복해 주시고 가르침 주신곳,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킬 때 인류는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습니다.

유월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새언약 유월절 정성껏 준비해서 귀하게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