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뉴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성령시대 구원자

행복한별이 2022. 12. 2. 23:03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시대의 구원자 성령과 신부에 대해 살펴보아요~ 

 

요한계시록은 사도요한이 장차 될 일을 계시로 보고 기록한 예언서다

그중 천국혼인잔치에 대한 계시가 있다.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러 그 아내가 예비되었고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는 내용이다.

 

[계19:7~9]

어린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홇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어린양은 에수님을 지칭하는데 위 내용은 예수 초림 이후에 다시 등장하는 어린양에 대한 예언이므로 이 구절의 어린양은 재림 예수님이다.

청함을 입은 자들은 영생의 축복을 받을 성도들을 의미한다.

그리고 신랑인 어린양과 더불의 신부인 아내가 등장한다.

요한계시록 21장에서는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라고 했다.

 

[계 21:9]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에루살렘을 보이니 

 

하늘 예루살렘은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한다.

하늘에 계신 어머니 하나님이 이 땅에 내려오실 것에 대해서 사도요한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으로 천국 혼인잔치에서 신부의 등장으로 표현한 것이다.

천국 혼인잔치는 재림그리스도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그의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이 이 세상에 오셔서 성도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시고 그로 말미암아 성도들이 천국의 영광을 누린다는 예언이다~~ 

 

하늘어머니 영접해서 영원한 생명 얻고 천국에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