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뉴스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십자가숭배는 우상숭배

행복한별이 2021. 5. 11. 00:31

세상의 대부분 교회들은 십자가는 우상이 아니고 교회의 상장이라고 하면서  

신약의 사도들도 십자가를 언급했으므로 우상이 아니라고 하지만 변명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사도들은 왜 십자가를 언급했을까요? 사도들은 형상을 언급했을까요? 희생을 언급했을까요?

세상은 형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십자가는 재림예수님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분명한 우상입니다.

성경을 통해서 알아봅시다.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십계명을 믿고 있습니다.

십계명의 둘째 계명 입니다. 

아무 형상이든지...

십자가는 예외일까요? 아닙니다.

십자가 세우는 행위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행위입니다. 

절하는 것도 우상숭배 행위이지만 만드는 것도 우상숭배입니다. 

예를 들면 십자가를 만들어서 교회에 납품? 우상숭배행위입니다. 

"절 안했는데요...? " 그래도 만들었으니 우상숭배 입니다. 우상을 숭배하게 하는 원인을 제공했으니까요.

 

우상의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정확히 우상들을 정의해 주셨습니다 

목상(나무로 만든것), 주상(기둥모양으로 만든것), 석상(돌로 만든것), 

십자가는? 다 들어가네요....

우상이 구원 죄사함 힘 있을까요? 

선지자의 증거를 봅시다.

 

예레미야 10장2~5절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 하시되 열방의 길을 배우지 말라 열방인은 하늘의 징조를 두려워 하거니와 너희는 그것을 두려워 말라 열방의 규례는 헛된 것이라 그 위하는 것은 삼림에서 벤 나무됴 공장의 손이 도끼로 만든 것이라 그들이 은과 금으로 그것에 꾸미고 못과 장도리로 그것을 든든히 하여 요동치 않게 하나니 그것이 갈린 기둥(허수아비, 공동번역) 같아서 말도 못하며 걸어다니지도 못하므로 사람에게 메임을 입느니라 그것이 화를 주거나 복을 주지 못하나니 너희는 두려워 말라 하셨느니라 

 

예레미야 선지자는 이스라엘이 우상숭배로 멸망하기 직전 활동한 선지자 입니다.

이스라엘은 결국 열방의 규례를 배우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다가 멸망을 당했습니다. 

갈린기둥을 공동번역에는 참외밭의 허수아비처럼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예를 들면 허수아비에게 빨간 티, 파란티. 모자 ... 입히는 데로 사람이 디자인 하는 데로 그래서 힘이 없습니다.

화나 복을 주지 못합니다. 

 

십자가를 몸에 악세사리로 집에도 붙이고 차량에도 달고 ... 왜일까요? 신성시 하고 부적처럼 의지 하는 것입니다. 

형상을 의지한 결과를 봅시다.

우상을 만드는 행위는 저주받을 행동입니다.

지나간 역사를 통해서 어떻게 벌을 내리셨는지 보시면 이시대를 알수 있습니다. 

 

예레미야 2장 27~28절 

그들나무를 향하여 너는 나의 아비라 하며 돌을 향하여 너는 나를 낳았다 하고 그 등을 내게로 향하고 그 얼굴은 내게로 향치 아니하다가 환난을 당할 때에는 이르기를 일어나 우리를 구원하소서 하리라 네가 만든 네 신들이 어디 있느뇨 그들이 너희 환난을 당할 때에 구원할 수 있으면 일어날 것이니라 

 

그들은 남유다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나무를 아비라 돌을 어미라 하며 하나님을 등지고 우상들에게 구원을 달라고 하였습니다.

이방인들이 하는 행동을 남유다가 행한 것입니다.

환난의날 구원 있을까요? 없습니다. 그 결과로 바벨론에 멸망을 당했습니다. 

우상숭배자들은 예외없이 저주받음이 이루어 집니다. 

오늘날 십자가를 세우는자, 숭배하는자들은 지나간 역사를 보면 타락한 선지자들이고

따르는 자들은 모두 멸망했듯 십자가를 세우는 자들을 따르는 자들도 멸망을 당합니다. 

그렇다면 전세계 십자가를 세우는 모든교회 지옥갑니까? 예~ 

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셨나요? 예

 

십자가 와 교회사에 대해서 보시면 

전세계는 하나님의 뜻과는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증거를 보시면...

 

Baker"s 신학사전 491쪽 

[그리스도인들이 십자가를 기독교에 대한 상징으로서 공식적으로 사용하게 된 것은 콘스탄틴 시대부터였다. 초대교인들에게 십자가는 말만 들어도 몸서리치는 것이었으므로 십자가를 심미적으로 미화시킬 위험성은 전혀 없었다.] 

 

예수님 이후 수세기 동안 십자가 없음 → 콘스탄틴이 313년 기독교공인되어 십자가 사용 → 오늘날 세속화됨 

 

콘스탄틴이 꿈을 꾸고 X R 키로 십자가를 군복에 부착하고 나가면 예수님께서 함께 해서 승리한다// 실제 승리를 하였습니다. 

콘스탄틴이 기독교 편이라는 말에 자기편 만들기 위해 .... 십자가는 로마 카톨릭 안에서 뿌리를 내린 우상입니다.

 

이스라엘 역사속에 나타난 십자가 우상에 대해서도 봅시다.

 

민수기21장 4~6절 

백성이 호르산에서 진행하여 홍해길로 쫒아 에돔땅을 둘러 행하려 하였다가 길로 인하여 백성의 마음이 상하니라 백성이 하나님과 모세를 향하여 원망하되 어찌 하여 우리를 애굽에서 인도하여 올려서 이 광야에서 죽게 하는 고 이 곳에는 식물도 없고 물도 없도다 우리 마음이 이 박한 식물을 싫어 하노라 하매 여호와께서 불뱁들을 백성 중에 보내어 백성을 물게 하시므로 이 이스라엘 백성 중에 죽은자가 많은지라 

 

민수기 21장 7~9절

백성이 모세에게 이르러 가로되 우리가 여호와와 당신을 향하여 원망하므로 범죄하였사오니 여호와께 기도하여 이 뱀들을 우리에게서 떠나게 하소서 모세가 백성을 위하여 기도하매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불뱀을 만드어 장대위에 달라 물린자마다 그것을 보면 살리라 모세가 놋뱀을 만들어 장대위에 다니 뱀에게 물린 자마다 놋뱀을 쳐다본즉 살더라 

 

광야의 놋뱀사건 입니다. 

이스라엘이 하나님을 원망하다가 징계후 회개하는 장면입니다.

살수 있는 방법은 놋뱀을 만들어서 장대 위에 달라.... 죽어가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정말 살았습니다.

어떻게 살았나요? 형상때문 입니까? 아닙니다. 

쳐다보면 살리라는 하나님의 말씀 입니다. 

이스라엘은 형상보고 살았기에 형상 숭배를 히스기야 때까지 하였습니다.

 

열왕기하18장 3~4절 

히스기야가 그 조상 다위의 모든 행위와 같이 여호와 보시기에 정직히 행하여 여러 산당을 제하며 주상을 깨드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모세가 만들었던 놋뱀을 이스라엘 자손이 이 때까지 향하여 분향하므로 그것을 부수고 느후스단이라 일컬었더라 

 

모세부터 히스기야 때까지는 800년이 흐른 후 입니다.

당시 놋뱀은 성전안에서 하나님이 되었구요 .히스기야는 놋뱀을 깨뜨렸습니다. 이것은 예언이지요.

 

요한복음3장 14~15절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 것같이 인자도 들려야 하리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예언(그림자) 죽어가던 백성 → 모세가 뱀을 듬 → 살게됨 

성취 (실체)  죽어가던 영혼들 →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들림 → 살게됨 

어떻게 살게 되나요? 

십자가? X

그리스도의 피? O

콘스탄틴 때부터 오늘날까지 1600년동안 십자가 숭배를 하고 있습니다. 

놋뱀이 놋조각에 불과한 우상이듯이 십자가도 나무조각에 불과한 우상입니다.

우리는 어떤 믿음을 가져야 할까요? 

구약시대 종교개혁자 히스기야와 같은 믿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종교개혁자 히스기야가 오랫동안 섬기던 놋뱀을 놋조각에 불과한 우상이라고 놋뱀을 깬 것처럼 우리들도 오랫동안 섬겨왔던 십자가는 나무조각에 불과한 우상임을 깨닫고 십자가숭배 사상 깨야 합니다 

십자가를 세우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는 행위, 헛된 우상숭배 해위이므로 멸망을 당합니다.

우상숭배를 금지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뜻 안에서 올바른 믿음의 길을 가면서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주신 새언약 믿고 따름으로 안상홍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의 축복 받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