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5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성경의 안식일은 무슨요일?]

안식일은 우리가 하나님의 축복을 받고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도록 세우신 생명의 규례 입니다. 하나님께 복 받고 거룩한 예배를 드려야 하는 날인 안식일은 어떤 날일까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창조하신 역사부터 시작합니다. 앞장인 1장에는 하나님께서 6일동안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역사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일주일 중에서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는 천지 창조에 사용하셨습니다. 그리고 한 주간의 마지막 날인 일곱째 날에는 안식하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는 이 일곱째 날을 안식일 이라고 부릅니다. 안식일을 한자로 편안할 안(安) 쉴식(息) 날 일(日)로 '편안히 쉬는 날' 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천지창조를 끝내시고 일곱째 날에 쉬신 데서 그 명칭이 유래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살펴봅시다..

우리/뉴스 2022.06.19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마음으로 지구촌을 돕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김주철 총회장목사님께서 2016년 12월13일 미국 뉴욕의 유엔(UN) 본부에서 열린 중앙긴급구호기금(CERF) 고위급회담에 참석해 연설을 했습니다. 이날 김주철 목사목사님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마음으로 유엔과 함께 지구촌 가족을 돕겠다는 취지를 밝히며 국제사회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김주철 목사 유엔 연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유엔 중앙긴급구호기금 고위급회담에 참석해 연설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2016년 12월 13일, 미국 뉴욕의 유엔(UN) 본부에서 열린 중 churchofgod.wiki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김주철총회장목사님의 연설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엘로힘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는 하나님의..

우리/감동 2022.06.10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성경은 예언서'?

사람은 한치앞을 내다볼수 없는 존재이지만 하나님은 처음부터 종말까지 내다보시는 전지전능하신 분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성경은 장치 있을 일들을 정확하게 묘사한 예언서 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예언은 틀림없이 그대로 이루러집니다. "예언을 주의하라" 경홀히 여기지 말고 알기를 힘쓰라는 뜻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알아야만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구속의 영ㄱ사에 동참하여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의 많은 예언 중 몇가지를 살펴봅시다. 구약시대에 이스라엘 백성들이 70년간 바벨론에 포로로 사로잡혀간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바벨론을 멸망시키고 이스라엘을 해방 시킨 사람이 바사왕 고레스 입니다. [에스라1:1~3] 바사왕 고레스 원년에 여호와께서 ... 바사왕 고레스의 마음을 감동시키시매 저가 온 나라..

우리/뉴스 2022.06.08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마지막 아담 안상홍님

모든 사람들이 소망하는 영생은 오직 성경을 통해서 주어지게 됩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영생 주시는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구원자를 발견하고 그 구원자를 통하여 영생을 얻도록 힘써야 하겠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분명 성경이 내게 대하여 증거한다고 하셨고, 여기서 나는 바로 예수님 자신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따라서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기에 초림예수님 뿐만 아니라재림예수님도 증거합니다. 수많은 성경의 증거 가운데서 오늘은 마지막아담으로 표상된 재림예수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아담은 우리를 살려주는 영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마지막아담이 누구인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를 살려주는 마지막아담은 과연 누구일까요?..

우리/뉴스 2022.06.06

부추 부침개

오늘은 현충일.... 티비에서는 대통령께서 영부인과 현충원에 방문한 내용이 방영이 되고 있는데 .... 띵동~~~~ ♩♪♬ 옆동에 사시는 어르신께서 부추부침개를 했다고 먹어보라고 주시고 바람같이 왔다가 바람같이 가셨네요 ~~ㅎㅎ 부침개도 예쁘게 썰으셔서 쟁반에 호일로 싸고 담아 오셨네요! 오~~~ 감동입니다. 호박이랑 부추랑 넣고 만든 부침개인데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부침개었어요 ㅎㅎ 저도 호박넣고 만들어 봐야 겠어요 ^^ 오늘 비오는날 아점으로 부침개 딱 이었어요 오늘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입니다~~ 저도 내일은 뭐라도 해서 갖다 드려야 겠어요 ^^

일상/받는행복 2022.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