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8

감사일기, 하나님의교회 천사의 '사랑김밥'

하나님의교회 다닌지 얼마 되지 않은 천사님께서 우리집에 초인종을 눌렀다. 코로나로 인해서 자주 만나지도 못해서 얼굴만 봐도 반갑고 감사한데 이렇게 예쁘고 만난 김밥을 가지고 나타났다. 아이들 줄려고 쌌는데 저도 생각이 났다네요...오~~ 행복해라~~~ 오늘 맛있는 김밥 감사합니다. 따뜻한 커피 대접할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천사님과 더 가까워져서 감사합니다. 천사님안에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합니다.

일상/받는행복 2022.02.28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성경 이렇게 보세요'안식일'

진리는 선지자를 통해서 세워주시는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직접 세워주십니다. 진리 = 안식일 성부시대 여호와께서 세워주셨고 성자시대 예수님께서 완전케 하여 주셨고 성령시대 안상홍님께서 다시 회복하여주셨습니다. 출31:13 구약시대 성부여호와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대대의 표징으로 세워주셨지요. 마12;8 신약시대 안식일의 주인이신 성자예수님께서는 시19:7~8 하나님의 법은 완벽하지만 불완전한 우리가 지키지 못함으로 마5:17~18 폐지하는것이 아니라 완전한 법으로 변역시켜주셨습니다 요4:24 신령과 진정의 예배로요 마24:20 그리고 세상 끝날까지 지키라고 당부 하였지요. 불완전한 우리는 완전한 법 안식일을 온전히 지킬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 현재까지 그대로 안식일이 지켜지면..

우리/뉴스 2022.02.28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엘로힘 하나님 - 하나님의교회 말씀과진리 엘로힘이란..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알되 힘써 알라(호 6:3) 하시고 하나님을 아는 것이 곧 영생이라고(요 17:3) 하셨습니다. 오늘날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에 대하여 잘 알고 있다'고 하지 bible.watv.org 엘로힘이란? 하나님들 이라는 뜻으로 단수로서의 하나님이 아닌 둘 이상의 하나님을 말하는 것으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구원자로 영접하였다. 창세기에 등장한 엘로힘하나님 (창1장26~27절), (창11장1~7절) 이사야서에 등장한 엘로힘하나님(사6장8절) 예레미야서에 등장한 엘로힘하나님(렘31장22),(렘31장34절) 기약이 이르면 나타나겠다 예언하신 엘로힘..

우리/뉴스 2022.02.25

하나님의교회, 3차원 세계 이후에 오는 4차원, 5차원세계

★성경은 영적 현미경, 영적 망원경의 역할을 하므로 성경을 볼때에 믿음의 눈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육 영 고린도전서 15:44 육의몸 신령한 몸 고린도전서 15:40 땅에 속한 형체 하늘에 속한 형체 히브리서 12:9 육의 아버지 영의 아버지 * 현재는 3차원의 몸이지만 장차 4차원 5차원 세계에서 살게 될것이다 열왕기상 17:21~23 육체에 영혼이 존재할때 살아있다 육체에 영혼이 떠나면 죽었다. 욥기 19:23~26 육체의 죽음 이후에 육체밖에서 하나님을 보는 존재는 영혼 누가복음16:19~23절 부자는 고민을 받음 나사로 위로를 받음 * 육체의 죽음 이후에 고통을 느끼는 장소 있음 육체처럼 영혼이 기쁨을 느낄까? 고통을 느낄까? 느끼기 때문에 자녀들이 그 고통받는 곳에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뿐..

우리/뉴스 2022.02.24

하나님의교회 성경공부 "성경 이렇게 보세요"

성경은 구약(옛언약)과 신약(새언약)으로 되어 있습니다. 시대는 세시대(성부시대, 성자시대,성령시대)로 나누어 주셨습니다. 아버지의 이름? 아들의 이름? 성령의 이름? 이렇게 각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을 정해 주셨습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이니까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구원을 받겠죠? 각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은?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 입니다~~ !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누구를 증거한 책인가?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읽고 있습니다. 도덕적 교훈을 얻기 위해서... 이스라엘 역사를 연구하기 위해서.... 성경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는 어떤 목적으로 인류에게 성경을 주셨을까요? songhwa7563.tistory.com

우리/뉴스 2022.02.23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2022년 새해부터 헌당소식~~~ !

하얀색 외벽이 산뜻한 ‘통영 하나님의 교회’ 곡선형 건물이 주변 경관과 잘 어울리는 ‘거제 하나님의 교회’ 모습 부산의 명소 해운대에 자리한 ‘부산해운대 하나님의 교회’ 전경 울산 동구청과 대왕암공원, 슬도 등과 인접한 ‘울산동구 하나님의 교회 입춘과 함께 헌당 소식 전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이웃에게 기쁨과 희망의 소식을 알리는 교회가 되기를 기원했다.새해 첫 절기 입춘과 함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 news.v.daum.net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며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과 봉사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일에 감사해 하는 성도들이 모인곳입니다~~

우리/감동 2022.02.13

어머니하나님믿는 하나님의교회 '복음이란?'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고 따르는 성도들은 천국복음에 대해 잘 알아야 합니다. 복음에는 어떤 축복이 담겨 있을까요? 1.천국을 물려받을 후사가되고 2.그리스도의 지체가되며 3.영생의 약속에 참예하는자가 됨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복음 전할 사명을 아무에게나 맡기지 않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누구에게 복음 전할 부탁을 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시는 사람 하나님게 인정을 받는 다는것은 얼마나 영광된 일이겠습니까? 복음전하는 삶이 가장 가치 있는 삶이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입니다. (이 은혜는 곧 나로 이방인을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의 일꾼이 되어 하나님의 복음의 제사장 직무를 하게 하사...로마서15장16절) 사도바울은 복음의 제사장 직무는 하나님의 은혜라고 했습니다. 우리도 복음의 제사장 직무를 맡겨주신..

우리/뉴스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