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3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 성경은 사실이다! "

세상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신화나 소설로 여깁니다.그래서 오늘은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1,과학을 통해 2,예언성취를 통해 3,천국과 하나님의 존재를 통해 성경이 사실임을 알아봅시다. 성경의 역사는 천지 창조에서 부터 시작하여 새하늘과 새땅 창조로 끝이 납니다. 즉 지구의 시작과 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구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어떻게 끝이 나는지 그사이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려주는 것은 곧 다가올 새하늘과 새땅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그런데 세상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못하고 신화나 이스라엘의 역사서로만 알고 있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는성경을 믿을 수 있는 증거를 보여주셨습니다. 과학보다 앞선 성경의 기록과 장래일에 대한 성경의 예언과 성취 입니다. 먼저 인간의 과학보다 앞선 성경의 기록을 몇가지 살펴보겠..

우리/뉴스 2021.06.23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즉시 ②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는데 하나님의교회에서 또 받아야 하나요?" "네~~ "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는 오직 성경대로만 합니다.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성경을 통해서 알아봅시다~~ 사도행전 19:3~ 5절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침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침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침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라 하였으니 이는 예수라 하거늘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받으니 하나님의 선지자 요한에게 침례를 받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다시 침례를 받았습니다. 바울은 요한에게 침례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왜 다시 침례를 받게 했을까요? 구원의 약속이 없는 곳에서 받은 침례는 의미가 없기..

우리/뉴스 2021.06.15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즉시....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왜 즉시 침례를 받을까요? 침례는 죄인이 죄사함을 받고 천국에 나아가는 첫 걸음이 바로 침례라는 의식입니다. 침례는 언제 받아야 할까요? 암으로 죽어가는 사람 → 긴급히 수술을 해야 하고 물에 빠져 죽어가는 사람 → 긴급히 구죠해야 하는 것은~ 시기를 놓치면 생명을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늘에서 지은 죄때문에 죽어가는 우리도 긴급히 죄 사람 즉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침례를 6개월이나 1년 후에 받아야 한다는 것은 잘못된 가르침입니다. 우리는 내일 이 ㄹ뿐만 아니라 당장 1시간 후의 일도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6개월 후 , 1년 후를 장담하며 침례를 미룰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도 같은 뜻을 보이셨습니다. 육신을 위한 준비는 많이 했으나..

우리/뉴스 2021.06.04